ERP

개념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전사적자원관리)란 기업 내 생산, 물류, 재무, 회계, 영업과 구매, 재고 등 경영 활동 프로세스들을 통합적으로 연계해 관리해 주며, 기업에서 발생하는 정보들을 서로 공유하고 새로운 정보의 생성과 빠른 의사결정을 도와주는 전사적자원관리시스템 또는 전사적 통합 시스템 입니다.

MIS(management information system, 경영정보시스템)란 기업 경영에서 의사결정의 유효성을 높이기 위하여, 경영 내외의 관련 정보를 필요에 따라 즉각적으로, 그리고 대량으로 수집·전달·처리·저장·이용할 수 있도록 편성한 인간과 컴퓨터와의 결합 시스템 입니다.

NUO ERP

G/W등의 솔루션 연계를 통한 통합관리 및 SCM, POP, EVA등으로의 시스템 확장을 지원하는 통합정보관리 시스템으로서 국내기업의 독특한 업무관행을 유연하게 대응함과 동시에 ERP의 기본이념을 충실하게 구현한 국내 중견/중소 기업형 ERP 시스템 입니다.

NUO MIS

MIS 솔루션은 급변하는 기업환경에서 WEB 환경으로 통합된 중견/대기업용 전문 경영관리 시스템으로 독자적인 구축 뿐만 아니라,기간 업무시스템과 융합하여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업상황에서 내부의 기본적인 경영관리 업무 처리가 전산화 된 후에 한 차원 높은 의사결정이나 경영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관리 시스템 입니다.